관리 메뉴

Provier Blog

건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포탈 에러 본문

Computer/Tip

건국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포탈 에러

Provier 2014.03.25 00:00

기본 조치

* 인쇄시 화면이 까맣게 나오는 경우
아래 파일을 설치하십시오.(에크로벳리더 패치파일)
   ☞ 에크로벳리더 패치파일
1.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해당3개의 파일이 설치되어 있으면 먼저 삭제한다.
 
  • Miplatform_InstallBase320U
  •  
  • Miplatform_InstallEngine320U
  •  
  • Miplatform_Update320
  •  

       
    2. 시작->실행 메뉴에서 regedit를 입력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연다.
    KEY_CURRENT_USER
    -Software
    - TobeSoft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한다.
    3. 포탈에 다시 접속한다. CAB파일 설치 오류 메시지가 나오고 상단에 ActiveX를 설치하라고
    나오면 상단메시지를 마우스 오른쪽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차단된 콘텐츠 허용(A)'을 선택하여 설치한다.
       
     

    Open key값의 권한이 없다고 나오면

    1. 현재 사용자를 확인한다. 시작->실행 메뉴에서 cmd를 입력하여 확인한다.
     

    2. 시작->실행 메뉴에서 regedit를 입력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연다.
    KEY_LOCAL_MACHINE
    -Software
    -Microsoft
    -Windows
    -CurrentVersion
    - SharedDlls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사용권한(P)’를 선택한다.
     

    3. 그룹 또는 사용자 이름(G)에 현재 사용자가 등록되어있는가 확인한다. 등록되어 있으면 그 사용자를 선택한
    다음 아래 권한에서 모든 권한 허용을 체크한 다음 확인 버튼으로 빠져 나와 다시 포탈 접속한다.

    4. 현재 사용자가 등록 안되어 있으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사용자 또는 그룹선택창에서 고급 버튼을 클릭한다.
     

    5. 지금찾기(N) 버튼을 클릭하여 현재 사용자를 찾아 등록한다.
     

    6. ShardDlls의 사용 권한 화면에서 등록한 사용자를 선택하고 고급 버튼을 클릭한 후

    7. 이 개체의 부모로부터 상속 가능한 사용 권한 포함(I)에 체크한 후 확인 버튼 클릭한다
     

     
      이 개체의 부모로부터 상속 가능한 사용 권한 포함(I)에 체크한 후 확인 버튼 클릭한다.

       

    포탈(원스탑서비스)화면이 나타나지 않을 때 조치사항

     
  • 기본체크사항
  • ?
      브라우저 실행->도구->인터넷옵션->연결->LAN설정(L)버튼 클릭->체크모두 해제하기
     

    종합정보시스템 접속시 CAB파일 설치 오류시 조치사항

    1.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Windows Installer 3.1를 제거한다.
     

    2. 브라우저 도구메뉴-Windows Update 메뉴를 클릭하여 update한다.
     

    3. 포탈에 다시 접속하여 설치한다

    기타 오류시 조치사항

    1.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MiPlatform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삭제한다
     

    2. 포탈에 접속한다.
    3.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하게 되는데 설치시 에러가 나면 Cab파일 설치오류에서 처럼 Windows Installer를 삭제하고 update한다.
    4. 여전히 포탈화면에서 종합정보시스템이 안되면 MiPlatform320U.ocx를 제거하고 새로등록한다.
    시작->실행메뉴에서
     
  • XP에서 MiPlatform320U.ocx의 위치
  •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id>\Local Settings\ Application Data\TobeSoft\MiPlatform320U\
     
  • 비스타에서 MiPlatform320U.ocx의 위치
  •     C:\Users\<사용자id>\AppData\Local\Tobesoft\MiPlatform320U.ocx
       
     
  • 예를 들면(비스타)
  •     제거시 : regsvr32 -U C:\Users\ < 사용자id>\AppData\Local\Tobesoft\MiPlatform320U.ocx
        설치시 : regsvr32 C:\Users\ < 사용자id> \AppData\Local\Tobesoft\MiPlatform320U.ocx
       

    비스타에서 체크사항

    1. 인터넷 옵션에서
     

    2. 포탈에 접속해 본다. 여전히 원스탑서비스가 안될 경우 3번을 실시한다
    3. 패치파일 설치
       ☞ 파일 다운로드
       
       

    수동으로 설치하기

    1.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해당3개의 파일이 설치되어 있으면 먼저 삭제한다.
     
  • Miplatform_InstallBase320U
  •  
  • Miplatform_InstallEngine320U
  •  
  • Miplatform_Update320
  •  

       
    2. 아래 3개의 파일을 받아 설치한다. 그리고 포탈을 다시 접속한다.
       ☞ 설치파일1
       ☞ 설치파일2
       ☞ 설치파일3
       
       

    결의서작성시 DS_ACNT120_TEMP_OnError: 해결

    1. 화면에 띄워있는 포탈 및 모든 인터넷브라우저를 종료한다.
    2. 아래 2개의 파일을 받아 순서대로 실행후 포탈에 다시 접속한다.
       ☞ 설치파일1
       ☞ 설치파일2
       
       

    윈도우 8에서 에러발생시

    1. 화면에 띄워있는 포탈 및 모든 인터넷브라우저를 종료한다.
    2. 아래 2개의 파일을 받아 순서대로 실행후 포탈에 다시 접속한다.
       ☞ 설치파일1
       ☞ 설치파일2
       
       

     

    윈도우8 부터는 vcredist_x86.exe 파일이 설치가 안되었던것도 있었고 IE버전 특성 자주타는 경향이 있네요 .. 건대생은 아니지만 .. 동생이 건대생이기에 팁으로 'ㅅ'a

    저기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

     

    저런 문제가 뜨기전에 .. 호환성보기설정 탭에서 해당 사이트 주소 *.naver.com 이런식으로 추가 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설정에 이영역 체크 박스 확인 후 htts//*.kku.ac.kr 이런식으로 추가 시키고 하시길..

     

    https://portal.konkuk.ac.kr/help/help_miplatform.html

    http://portal.konkuk.ac.kr/help/help.htm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